티스토리 뷰

목차



     

    음악을 제공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은 가격이 너무 비싸졌고 새로운 음악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데 검증된 곳을 찾느라 헤매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전 세계 1억 8천만 명이 사용 중인 검증된 음악 프로그램 스포티파이를 이용해보세요. 스포티파이는 유튜브처럼 알고리즘 기능이 특화되있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장르에 맞게 음악을 추천해주기도합니다.

     

     

    스포티파이는 유료 서비스이지만, 현재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3개월간 무료체험 기간을 통해 이용 후 마음에 든다면 월 1만원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 무료체험 기한 한정 프로모션이 곧 마감된다고하니, 아래에서 지금 바로 스포티파이를 설치하고 이용해 보세요!

     

     

     

     

    스포티파이 PC 모바일 다운로드

     

     

     

     

     

     

    스포티파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위의 스포티파이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PC버전 모바일버전을 10초만에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간 무료로 사용가능한 스포티파이 Premium 요금제를 통해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 감상도 가능하며, 8천만 곡의 음악을 여러 디바이스를 통해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3개월 기한 한정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해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처음부터 결제하고 사용하지마시고 꼭 무료 체험을 이용해보신 후 나랑 맞다 싶으면 그때 결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파이 서비스 안내

     

     

    스포티파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점유율을 갖고 있고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세계적인 서비스가 된 이유는 바로 빅데이터 프로그램을 통한 굉장한 음악 알고리즘 기능 때문입니다.

     

     

    한국에도 다양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지만 음악 추천 알고리즘 부분에선 상당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스포티파이는 내가 좋아하는 음악의 장르, 분위기, 아티스트 등 더 편리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다른 음원 서비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선별된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총 8천만 곡이 담겨있는 만큼 스포티파이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제공하고 있어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서비스로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분이라면 누구나 다 이용하고 있는 스포티파이를 3개월 기한 한정 이벤트를 통해 무료 체험을 해보고 결정하세요. 3개월 무료체험은 곧 마감된다고하니 서두르셔야 합니다!

     

     

     

     

     

     


     

    스포티파이 해지 방법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체험 기간동안 서비스가 나에게는 잘 맞지 않는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스포티파이 해지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3개월 무료체험 기간이 지난 후에 해지를 진행하시면 이미 월정액이 결제가 되버리기 때문에, 해지하실분들은 3개월 무료 체험이 끝나기 전 꼭 적용하여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파이 해지 방법

     

     

    1. 스포티파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모바일 앱 해지 불가 PC로만 가능)

     

     

    2. 우측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계정 메뉴로 접속해 주세요.

     

     

    3. 화면에 Premium 개인이라고 표기되어 있을겁니다. 바로 밑에 [요금제 변경하기] → [프리미엄 취소하기] 순서로 클릭해주시면 스포티파이 해지가 완료됩니다.

     

     

     

     

     

     

     

     

     

     

     

     

    반응형